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넬로의 상담소' 운영을 시작합니다.

by  Nello  2020. 2. 3.

 

안녕하세요. 넬로입니다.

 

블로그를 글로 채우기 전에 먼저 이 곳이 어떻게 만들어졌고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서 설명드릴 필요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인사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필명에 대해 말씀드려야겠네요. 넬로(Nello)는 1872년에 발표된 '위다'의 동화 플랜더스의 개 [A Dog of Flanders]의 주인공인 '넬로'로부터 기인합니다.

 

'넬로'는 가난하고 소외된 계층을 형상화한 캐릭터입니다. 그 캐릭터에 제 자신을 투영한 결과이기도 합니다. 전 그런 '넬로'가 드넓은 평원을 마음껏 뛰어다니는 상상을 하며 '넬로의 평원'이라는 상호를 만들어 여러 가지 일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훗날 이 사회의 장애인, 홈리스, 미혼모, 보호 종료로 인해 사회에 무작정 내던져지는 보육원 아이들. 즉, 이 시대의 모든 형태의 '넬로'들을 적극 고용하여 직업과 주거 안정에 도움을 주고, 꿈을 꿀 수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게 제 꿈이고 목표입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시점, 저는 쇼핑몰과 개인 출판사를 소유중이며, 출판을 위해 집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블로그라는 플랫폼 안에서 '상담'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도전하게 되었고, 관련 콘텐츠로 유튜브, 팟캐스트와 같은 미디어 플랫폼에도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사업들은 '넬로'라는 아이덴티티로 귀결됩니다.

 

'넬로의 상담소 (Nello's Counseling Center)' 블로그는 다양한 분야의 고민들에 대한 진심어린 상담과 에세이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앞으로 찾아주실 많은 분들에게 미리 명시드리고 싶은 것은 이곳이 다분히 상업적인 목적을 갖는 공간이라는 점입니다. 물론 넬로의 상담소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콘텐츠는 무료로 만인에게 제공됩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제공하는 콘텐츠와 본 블로그를 제 사업의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저는 한낱 장사꾼일 뿐이겠지만 거짓된 마음으로 부를 쌓고 싶지는 않습니다. 제가 앞으로 보여드릴 진심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깊은 공감을 일으키고, 그것을 계기로 소통하며, 그로 인해 저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과 제가 지금보다 더 의미 있는 삶을 살 수 있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넬로의 상담소' 운영을 시작합니다.  (0) 2020.02.03

댓글0